포커캐슬 인포커라운지에서 열린 포커캐슬 홀덤 대회에서 최재기와 이건우가 NLT 홀덤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온·오프라인 홀덤 운영사인 와플런트가 16~17일 이틀간 부산 서면 엔포커 라운지 홈경기장에서 총상금 6,300만GTD 규모의 ‘포커캐슬 홀덤 경진대회’를 개최했는데요.

와플이앤티 보고에 의하면 오프라인 온라인홀덤 대회 ‘NLT in 부산 NLT with APT’를 열고 지난 16일 ‘홀리데이 이벤트’, 17일 ‘하이롤러 이벤트’ 등 2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해 마무리했습니다.

75엔트리 기준으로 최대 25분, 1~31단계에서 100,000스택과 지속시간(게임타임)으로 시작하는 홀리데이 게임(총상금 3,600만GTD)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최재기가 우승 트로피와 상금을 목에 걸었습니다.

하이롤러게임(총상금 3500만GTD)이 1~5위를 차지했고, 대회 후반 꾸준한 손 조작과 집중력으로 경쟁사와의 칩 격차를 줄이며 포커캐슬 홀덤 트로피와 상을 들어 올리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각 홀덤경기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APT(아시아 태평양 포커 투어) 참가 패키지가 제공되고,포커캐슬 홀덤대회 참가를 위한 앱티 메인 이벤트 참가권, 5성급 호텔 숙박권, 항공권, 식사권 등의 가이드가 파견됐습니다

최재기가 수원 홀덤 엔포커 라운지 경기장에서 기량을 갈고 닦아 우승을 갈망했고, 이건우도 양산 홀덤 엔포커 라운지에서 일일경기로 꾸준히 훈련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